안녕하세요. 법학전문대학원 학생지원센터입니다.


최근 코로나19 사태로 인하여 기존에 개강일 2주 연기에 이어 2주 온라인 강의 진행이 결정되었습니다.


이에 따라 기숙사 입사에 관한 입실 및 환불내역 추가 변경사항이 발생하였으니. 저희 법학전문대학원 기숙사 입사자분들께서는 아래 안내와 더불에 반드시 첨부에 있는 공지문을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.


-  아       래  -


 1. 환불 안내


일자

환불 내역

환불 절차

02.20.~03.05. 입사자

환불 없음

입실 시 개별 안내

03.05. 이후 입사자

24만원

(12만원 X 2)

03.12. 이후 입사자

36만원

(12만원 X 3)

03.19. 이후 입사자

48만원

(12만원 X 4)

03.26. 이후 입사자

60만원

(12만원 X 5)


※현재 어느시점부터 오프라인 강의로 전환할지 미정인 관계로 입사일자의 최종 마감일이 정해지지 않았으며 추가 조정이 발생할 여지가 있음. 다만 환불 내역은 변동이 없을 것임을 안내드립니다.



2. 제출서류 안내


구 분

국내에 계속 체류했던 자

입사 일자 기준으로 중국 및 코로나19 발생국가 대유행 국가 방문 후 입국한 지 14일이 경과되지 않은 자

입사 기간

개강 일정에 따른 자율 입사

입국 후 15일째 되는 날부터 입사 가능

입사 시 필수지참서류

1. 결핵진단서 원본 1.(결핵검사결과지 등도 가능)

2. *내국인-출입국사실증명서 1.( [정부24]에서 인터넷 발급 가능 ) www.gov.kr // * 외국인- e-ticket 및 여권

3. 입사 전 14일간 측정한 코로나 19 증상 자가기록지” 1(첨부파일)

입사 당일 체크 사항

입사대상자 문진표 작성

발열 및 호흡기 증상 확인

기숙사 규정 준수 동의 서명


※ "코로나 19 증상 자가기록지(첨부2)"을 작성하실 때 입사 전 14일을 전부 작성하시기 어려우시다면 최대한 작성할 수 있는 범위 내에서 작성 후 입사 시 제출해주시기 바랍니다.

※ 현재 입사 중인 학생분께서는 입사하실때 제출하셨던 서류 외 추가서류는 제출을 안하셔도 무방합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