[사진 및 글 출처 : 고려대학교 법무대학원 카페]

http://cafe.naver.com/krlaw/238

 

 

고려대 지재인 교우회 총회 및 신년인사회


󰏚 고려대학교 법무대학원 지적재산권법학과 교우회(초대회장 박해식 ()율촌 공정거래그룹 대표변호사)정기총회 및 신년인사회를 2017222, 수요일, 오후 6, 고려대학교 CJ법학관 베리타스홀에서 이기수 고려대학교 전 총장, 법학전문대학원 안효질, 이대희 교수, 지적재산권법학과 50여명의 교우들이 참석한 가운데 개최하였다.

󰏚 올해로 설립된지 21년이 된 지적재산권법학과는 19961기생을 모집한 이래 많은 인재들을 배출하여 왔으며, 국내 지적재산권법 분야에서 가장 오랜 전통과 최고의 권위를 자랑하는 전문가 양성과정으로 자리매김 하였다. 이에 그 졸업생들과 재학생들이 선·후배간 상호 유대를 강화와 학술교류를 통한 학문발전을 위해 고대 지재인이라는 이름하에 교우회를 창립하였다.

󰏚 2대 회장으로 5기 정경모(법무법인 남산 변호사)교우를 추대하였으며, 수석부회장은 9기 이양복(법학전문대학원 KNA 주임교수)교우를, 감사에는 18기 황현주(법무법인 화우 변호사), 17기 최기정(감사원 국장)교우로 연임하였다. 사무국에는 31기 이재웅(정부법무공단)교우가 사무국장으로 홍보와 기획 등 실무적 역할을 다시 담당하기로 하였다.

󰏚 지적재산권법학과 교우들은 현재 300명으로 현재 대학교수, 판사, 검사, 변호사, 변리사, 정부부처, 지방자치단체, 공공기관, 대기업체 등에서 지식재산·특허 법률분야 등에서 다양한 중추적 역할을 담당하고 있다.